지난 10년간 총 2억 9천만 원 상당의 후원금과 제품 지원

오리지날 두유 베지밀을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이순구, www.vegemil.co.kr)은 지난 6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회장 양진옥)에 결식아동 지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정식품은 사회공헌 활동인 '사랑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009년부터 10년간 꾸준히 결식아동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 굿네이버스에 전달된 후원금과 제품은 3천여만 원으로 현재까지 총 2억 9천만 원 상당의 후원금과 제품을 결식아동에게 지원했다.

정식품이 참여한 굿네이버스의 ‘굿바이(GOOD_BUY)’ 캠페인은 ‘착한 소비’를 확산시키기 위한 캠페인으로 '상자 위의 빨간 하트' 형태의 굿바이 로고가 붙은 제품을 소비자가 구매하면 수익금 중 일부가 자동으로 기부되는 방식이다. 정식품은 굿바이 캠페인이 시작된 2009년부터 베지밀 제품 전체에 굿바이 캠페인 로고를 부착하고, 제품 판매 수익금과 제품 지원 등을 통해 결식아동 후원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정식품은 인류 건강에 이바지하고자 하는 창업 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굿바이 캠페인에 10년째 동참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정식품은 지속적이고 다양한 사랑나눔 캠페인을 통해 지난 45년간 소비자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정식품은 결식아동 후원 이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한국심장재단과 한국혈액암협회 지원을 통해 심장병 및 혈액질환 환우들을 돕고 있으며, 혜춘장학회를 통해 유능한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지원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