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구매 인증샷·후기 남기면 냉장고·청소기 등 경품 풍성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1978년 롯데유업으로 출발해 2009년 사명을 변경한 푸르밀은 40년간 국민건강증진을 위해 고품질 유제품을 선보이며 유업계를 선도해 왔다. 23년 역사의 발효유 대표 브랜드 ‘비피더스’는 2017년 기준 연 매출이 약 400억에 달하는 스테디셀러로 성장했으며, 블랙푸드 열풍을 이끈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는 누적 매출 40억을 달성하는 등 폭 넓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왔다.

푸르밀이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푸르밀 제품 중 가장 좋아하는 제품을 구매하고 개인 SNS에 인증샷과 함께 시음 후기를 올린 후 SNS 주소와 해당 제품을 선호하는 이유를 푸르밀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참여 완료된다.

당첨자는 정성스럽게 찍은 인증샷과 이벤트 페이지에서 친구를 소환하거나 댓글을 남기는 참여자 중 선별해 LG DIOS 4도어 냉장고(4명), LG 트롬 건조기(8명), 다이슨 V8 청소기(12명), 베어브릭400(16명), 가나초코우유 기프티콘(4000명) 등 총 4040명에게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7월 10일 푸르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푸르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푸르밀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에 보답하고자 준비하게 됐다”며 “푸르밀은 유제품 전문기업으로서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건강하고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푸르밀은 비피더스를 비롯해 가나 초코우유, 컵커피 리얼브루, 바나나킥 우유와 초코 바나나킥 우유 등 폭 넓은 소비층을 공략하고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면역을 생각한 신개념 발효유 ‘엔원’을 선보이며 유제품 전문기업으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올해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차별화된 신제품 출시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