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 상큼 에이드로 남은 여름도 시원하게~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정창주)는 과일 에이드의 신제품 ‘레몬 에이드’와 ‘적포도 에이드’ 출시를 기념해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이에이치몰’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레몬 또는 적포도 에이드 1박스(355ml X 24캔입)를 구입하면 해당 제품 재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남은 여름 시즌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에이드 신제품 2종은 잘 익은 레몬의 싱그러운 향을 그대로 느끼며 비타민C 섭취가 가능한 ‘레몬 에이드’, 인공색소 없이 적포도의 진한 맛과 색으로 풍미를 살린 ‘적포도 에이드’로, 탄산수에 천연 과일을 더해 상큼함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특히, 너무 달지 않은 맛으로 과도한 당 섭취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고, 기존의 청포도 에이드, 한라봉 에이드와 더불어 다양한 맛 선택이 가능해 고르는 재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일화 나상훈 기획팀장은 "달콤하고 상큼한 에이드와 함께 고객분들이 여름 늦더위도 시원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화는 국내산 유기농 보리를 원료로 만든 탄산음료 ‘맥콜’과 국민 탄산수로 많은 사람들이 즐겨 마시는 ‘초정탄산수’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최근에는 국내 최초로 볶은 흑현미를 함유한 탄산음료 ‘미콜’을 출시하며 웰빙형 탄산음료 선두주자로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