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후디스 산양유아식’사행시 이벤트

대한민국 대표 산양분유 기업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산양유아식 사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최근 ‘산양분유’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국내 최초 산양분유 제품으로서 ‘후디스 산양유아식’의 우수성과 특징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로 15주년을 맞은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카우 분유가 주를 이루던 국내 분유시장에 ‘산양유로 만든 프리미엄 분유’라는 카테고리를 새롭게 개척한 국내 최초 산양분유다. 우수한 품질과 풍부한 영양성분으로 엄마들의 입소문만으로 누적판매량 1600만캔을 돌파,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NO.1 산양분유로 꼽힌다.

청정 국가 뉴질랜드에서 항생제, 인공사료 등을 배제하고 사계절 자연방목한 산양의 원유를 탈지하지 않은 채 만들어 산양유가 가지고 있는 영양성분을 그대로 담았다. 또한 산양유를 착유한 후 24시간 내 원라인(One-Line) 공법으로 만들어 깨끗함과 신선함을 높였다. 세계 최초로 산양분유를 개발한 뉴질랜드 데어리고트社가 착유에서 제조, 포장, 유통까지 모두 담당해 수준 높은 위생은 물론, 품질과 제품력을 믿을 수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후디스 산양유아식 사행시 이벤트’는 일동후디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게시물에 ‘후디스 산양유아식’의 가장 큰 특징인 ‘자연방목’ 단어로 사행시를 지어 댓글을 달면 된다.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노블 스틱커피세트를 비롯, 유아스킨케어 ‘베베랩’ 2종 세트, 후디스몰 마일리지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