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돈육 위주의 캔햄 시장서 원재료인 ‘닭가슴살’로 차별성 살린 치팸
굽네 치팸 클래식 선물세트, 13일까지 사전 예약 시 추가 5% 할인 쿠폰 증정

“닭가슴살로 만들어 담백함 담은 치팸으로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굽네치킨의 기술로 만들어 맛있는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 굽네몰이 2018 추석을 앞두고 ‘굽네 치팸 클래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굽네 치팸 클래식 선물세트’는 총 9개의 개별 캔으로 구성되며, 박스별로 고급 포장백에 별도로 넣어 발송돼 프리미엄 선물로써 제공 가능하다. 오는 13일까지 사전 예약 시 추가 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치팸’이라는 제품명은 ‘치킨’과 ‘캔햄’의 합성어로 기존 돼지고기 위주의 캔햄 시장에서 다이어트 및 단백질이 풍부한 식재료의 상징인 닭가슴살로 캔햄을 만들어 차별성을 내세웠다.

‘굽네 치팸 클래식’은 얼리지 않은 국산 닭가슴살만을 사용해 촉촉한 육질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나트륨과 지방을 낮춰 짜지 않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굽네 볼케이노?갈비천왕 치밥과 닭가슴살 김치?야채?잡채 볶음밥’ 위에 곁들이면 더욱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최근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굽네 치팸 클래식’은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산 냉장육만을 사용한다. 제품 용량은 200g이며, 가격은 29,900원이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2018 추석을 앞두고 프리미엄 고단백 닭가슴살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치팸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굽네몰은 소비자의 건강한 식탁을 위해 앞장서는 닭가슴살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건강과 맛 모두를 사로 잡는 다양한 신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굽네몰은 최근 판매금액의 2%를 적립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을 후원하는 ‘아이들에게 희망을’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등 제품 판매뿐 아니라 소외된 계층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사회공헌 활동에도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