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로그인 회원가입
최종편집 : 2018.10.16 화 14:31
인기검색어 : 특별자치도, 지방선거
> 뉴스 > 외식/유통
     
KGC인삼공사,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강화
2018년 10월 02일 (화) 10:12:13 편집국 seasnipe@naver.com

대표 모바일 헬스케어 앱‘정관장 케어나우’리뉴얼

   
 
KGC인삼공사가 대한민국 대표 헬스케어 앱 ‘정관장 케어나우’ 리뉴얼을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정관장 케어나우’는 헬스케어와 정관장 멤버십을 결합한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헬스케어 앱으로,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맞춤형 헬스케어를 받으면서 동시에 멤버십 포인트도 쌓을 수 있다.

이번 리뉴얼의 특징은 ‘정관장 케어나우’에 축적된 노하우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인 맞춤형 건강 리포트를 제공하면서 헬스케어와 리워드 서비스를 대폭 강화했다는 점이다.

건강 리포트를 통해 나의 건강 상태를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으며, 홈트레이닝 영상을 보며 집에서 따라할 수 있는 ‘5분 PT’ 서비스도 새롭게 개설되었다. 이종격투기 선수인 ‘김동현’이 ‘5분 PT’ 영상의 모델로 나와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 또한, 헬스케어 서비스를 실천하거나 건강 관련 푸시 메시지에 응답 시 멤버십 포인트를 지급하며, 멤버십 포인트는 전국 정관장 매장과 정관장몰에서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정관장 케어나우’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업데이트 및 다운 받을 수 있다.

KGC인삼공사 이종림 국내사업본부장은 “기존 고객의 큰 관심과 높은 만족도 속에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리뉴얼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관장 케어나우’는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하는 ‘2018 국가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모바일 헬스케어 앱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편의성과 실용성을 높게 평가 받은 바 있다. 김관현 특집국장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식품의약신문(http://www.kfm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카드뉴스]식품연, 한국형 고령친화식
대상, 中 청푸그룹과 라이신 기술이전
육즙 가득한 프리미엄 정통 소시지 나
홍삼제품서 검출된 유해물질 인체 영향
한미헬스케어, 엘메호르 유기농 노니
내츄럴엔도텍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실용화재단, 국내 최대 규모 조직배양
매일유업, 육아 힘쓰는‘아빠의 탄생’
든든한 하루, 퀘이커와 함께 시작하세
“올바르고 균형잡힌 식생활, 100세
회사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제휴문의 불편신고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 무답수집 거부
04007 서울시 마포구 희우정로 100, 302호(망원동) | 전화 : 02-326-2501 | 팩스 : 02-326-2528
등록번호 : 서울다06990 | 등록일 : 2004년 7월 12일 | 발행인 : 김차휘 | 편집인 : 배문기
Copyright 2007 한국식품의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fm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