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파스퇴르,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집중 홍보

롯데푸드㈜(대표이사 이영호) 파스퇴르가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20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킨텍스 제1전시장에 부스를 운영하며 올해 론칭한 베이비푸드 브랜드 '아이생각'을 집중 홍보한다. 부스에서 직접 이유식과 간식을 시식해보고, 아이에게 맞는지 확인하고 주문할 수 있다. 특히 이유식, 유기농 음료, 유기농 간식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해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유아용 고급 물티슈도 증정한다.

파스퇴르 아이생각 이유식은 유기농 쌀, 무항생제 육류, 국내산 채소 등 믿을 수 있는 원재료를 최신 무균 공정으로 제조해 안심할 수 있다. 환경 호르몬 걱정이 없어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한 PP재질 용기에 양조절이 편리한 1/2인분 2입 포장으로 편의성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주문은 베이비푸드 전용몰인 ‘아이생각 몰’(www.pasteurithink.com)에서 5개월에서 14개월까지 월령에 따라 식단을 구성해 하면 된다.

부스에서는 영유아 급성 설사병의 가장 큰 원인이 되는 로타 바이러스의 증상을 개선하는 유산균의 기능성도 안내할 예정이다. 또, 베이비 생유산균 등 파스퇴르 프로바이오틱 생유산균 제품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코베 베이비페어는 국내외 260여개 업체가 참여해 8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육아 박람회다. 이번 코베 베이비푸드에는 이유식 업체가 8곳이나 부스를 차려 참가가 도드라졌다. 롯데푸드 파스퇴르도 이유식 홍보에 집중하며 성장하는 이유식 시장에 적극 대응한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관계자는 “코베 베이비페어 파스퇴르 부스를 방문하면 베이비푸드 아이생각을 체험해보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며, “믿을 수 있는 베이비푸드를 찾는 분들은 꼭 들려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