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로그인 회원가입
최종편집 : 2019.6.14 금 15:59
인기검색어 : 특별자치도, 지방선거
> 뉴스 > 외식/유통
     
나뚜루, ‘말랑카우’와 컬래버레이션 마케팅
2018년 10월 04일 (목) 12:15:04 편집국 seasnipe@naver.com

롯데제과, 말랑카우 캐릭터 활용…시너지 효과 기대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말랑이 캐릭터 인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나뚜루 매장 내 전 제품 중 하나 이상을 구입한 고객에게 ‘말랑이 캐릭터 인형’을 3,90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말랑이 캐릭터 인형’는 롯데제과의 인기 소프트 캔디 ‘말랑카우’의 캐릭터 ‘말랑이’를 봉제인형으로 만들었다. 약 10cm 크기의 앙증맞은 사이즈로 고리가 달려 있어 가방 등에 매달아 장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기 젖소 ‘말랑이’는 최근 더욱 귀여운 모습으로 리뉴얼해 특히 여성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나뚜루의 주요 고객층과 일치한다. 나뚜루 사업부문은 올 6월 롯데제과 양평동 사옥으로 옮기자마자 롯데제과 IMC팀과 협의해 캐릭터 판촉물을 제작하고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준비된 판촉물이 조기 품절될 경우 자동으로 종료된다.

한편 나뚜루는 올 여름 롯데제과에서 출시한 ‘인투더망고’바를 메뉴로 도입하기도 했으며, 이외에도 롯데제과의 브랜드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식품의약신문(http://www.kfm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소비경향 확산에 따라 신선채소류 공급
박카스 등 의약외품의 '카페인 표시기
롯데제과 헬스원, 먹는 콜라겐 브랜드
국민 조미료 ‘미원’ 스페셜 에디션,
한우 육포데이 맞아 한우 육포 온라인
한 입에 소시지와 크림치즈를 함께 즐
10개 손해보험사, 인보사 민·형사소
잠 적게 자는 남고생, 과민성 대장증
동물용의약품 제조·수입사와 소통으로
롯데제과, ‘쁘띠 몽쉘’ 출시 5개
회사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제휴문의 불편신고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 무답수집 거부
04007 서울시 마포구 희우정로 100, 302호(망원동) | 전화 : 02-326-2501 | 팩스 : 02-326-2528
등록번호 : 서울다06990 | 등록일 : 2004년 7월 12일 | 발행인 : 김차휘 | 편집인 : 배문기
Copyright 2007 한국식품의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fm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