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로그인 회원가입
최종편집 : 2019.2.22 금 11:40
인기검색어 : 특별자치도, 지방선거
> 뉴스 > 외식/유통
     
나뚜루, ‘말랑카우’와 컬래버레이션 마케팅
2018년 10월 04일 (목) 12:15:04 편집국 seasnipe@naver.com

롯데제과, 말랑카우 캐릭터 활용…시너지 효과 기대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말랑이 캐릭터 인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나뚜루 매장 내 전 제품 중 하나 이상을 구입한 고객에게 ‘말랑이 캐릭터 인형’을 3,90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말랑이 캐릭터 인형’는 롯데제과의 인기 소프트 캔디 ‘말랑카우’의 캐릭터 ‘말랑이’를 봉제인형으로 만들었다. 약 10cm 크기의 앙증맞은 사이즈로 고리가 달려 있어 가방 등에 매달아 장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기 젖소 ‘말랑이’는 최근 더욱 귀여운 모습으로 리뉴얼해 특히 여성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나뚜루의 주요 고객층과 일치한다. 나뚜루 사업부문은 올 6월 롯데제과 양평동 사옥으로 옮기자마자 롯데제과 IMC팀과 협의해 캐릭터 판촉물을 제작하고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준비된 판촉물이 조기 품절될 경우 자동으로 종료된다.

한편 나뚜루는 올 여름 롯데제과에서 출시한 ‘인투더망고’바를 메뉴로 도입하기도 했으며, 이외에도 롯데제과의 브랜드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식품의약신문(http://www.kfm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Ai 진단·로봇 수술·로봇 재활기기
대상 정원e샵, ‘정원 CLASSIC
"달걀껍데기에 낳은 날짜 확인하고 구
'혁신성장 통한 실용화로 양질의 일자
대학생들 스트레스 받으면 어떤 음식부
농식품부, 올해 농식품펀드 810억원
식약처 차장, 혁신형 제약기업 현장
“개방형 혁신 가속화로 국민산업 경쟁
신약개발 위한‘의약품 설계기반 품질고
‘2019 이란 테헤란 의료기기 전시
회사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제휴문의 불편신고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 무답수집 거부
04007 서울시 마포구 희우정로 100, 302호(망원동) | 전화 : 02-326-2501 | 팩스 : 02-326-2528
등록번호 : 서울다06990 | 등록일 : 2004년 7월 12일 | 발행인 : 김차휘 | 편집인 : 배문기
Copyright 2007 한국식품의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fm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