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트루맘 액상분유 OX 퀴즈 이벤트’

친환경 로하스를 지향하는 기업 일동후디스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수유 가능한 ‘트루맘 액상분유’의 ‘OX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가을이 되면서 나들이를 계획하는 가족들이 증가하며 ‘액상분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외출 시에도 건강하고 좋은 제품을 선택하고 싶은 부모들에게 ‘트루맘 액상분유’의 성분과 특징을 제대로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트루맘 액상분유 OX 퀴즈 이벤트’는 일동후디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한 뒤, ‘트루맘 액상분유’ 특징에 대한 퀴즈 2문항의 정답을 댓글로 달고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모든 문제를 맞힌 30명을 추첨하여 앤업카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일동후디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트루맘 액상분유’는 국내산 1A등급 원유에 뉴질랜드 우유 성분을 더한 액상타입의 분유 제품이다. 아기 소화 흡수를 위해 모유화된 베타팔미틴산, 가수분해단백질을 추가했으며 아기 장과 건강을 위해 올리고당 3종(갈락토올리고당, 갈락토실락토즈, 프락토올리고당)을 강화했다.

또한 모유 연구를 기반으로 모유면역성분 IgG등이 함유된 우유 유래 이뮤노G, 뉴클레오타이드 등 모유기능성분 22종을 배합했다. 제품 전용 멸균 니플이 포함되어 있어 별도의 젖병이나 보온병 준비 없이 ‘트루맘 액상분유’ 제품 하나만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수유 가능하다. 용량은 총 3단계로 1단계는 180mL이며 2, 3단계는 240mL로 구성돼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