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생도 축제 ‘백합제’ 사기 증진 위한 위문품 전달
올해 시작으로 사관생도 사기증진 위한 지원 지속 계획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국군간호사관학교 사관생도들의 사기 증진을 위해 싸이버거 등 위문품을 증정한다.

맘스터치는 지난 25일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국군간호사관학교에서 해마로푸드서비스 대외협력실 박명수 이사, 국군간호사관학교 권명옥 교장(준장)이 참석한 가운데 위문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식은 국군간호사관학교 생도들의 연중 가장 큰 행사 ‘제 40회 백합제’의 개최를 축하하고, 생도들을 응원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국군간호사관학교 사관생도들을 위한 지원은 이번을 계기로 지속적으로 이뤄질 계획이다.

국군간호사관학교는 대한민국 육·해·공군 정예 간호장교 양성의 임무를 지닌 특수 목적대학으로, 군과 국가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기본 군사능력 및 군 간호 실무 능력 등을 받는 곳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군 의료의 핵심 주역으로 활약할 예비 간호장교들의 사기 증진에 일조하게 돼 기쁘다”며 “맘스터치는 향후에도 국가 발전에 이바지할 사관생도의 양성에 작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맘스터치는 제품 증정 및 스포츠를 활용한 나눔 문화 확산에도 기여하고 있다. 지난 9월에는 서울 강동구 내 취약 계층에 가정간편식(HMR) 제품인 대중삼계탕을 무상 전달한 바 있으며, 축구 및 농구 대결 등을 통해 소아암 환아와 발달장애아동에게 기부금을 전달하는 등 다채로운 나눔 활동을 진행 중이다. 김관현 특집국장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