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커피 정보 제공…‘노블 커피’ SNS 계정 오픈

친환경 로하스 경영을 추구하는 일동후디스가 올바른 커피 정보 확산을 위한 ‘노블 커피’ 공식 SNS 계정을 오픈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노블 커피’의 SNS 계정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두개 채널이다. ‘노블 커피 한잔으로 챙기는 건강’이라는 컨셉으로 ‘노블 커피’의 건강함을 알리는데 중점을 뒀다. 커피에 대한 올바른 정보는 물론, 커피 성분과 원두 종류 등 소비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노블 커피’의 깊은 향과 맛을 표현할 수 있도록 사진과 영상 등 다양한 형태의 감각적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노블 커피’는 지난해 일동후디스가 야심차게 선보인 제품으로 ‘건강’이라는 차별화된 컨셉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스페셜티 원두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케 원두를 사용했고 그린커피빈추출물을 넣어 몸에 좋은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의 함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식물성 경화유지를 빼고 신선한 코코넛오일과 국내산 1A등급 우유를 사용해 건강함을 높였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노블 커피’를 사랑해주신 소비자들과 한층 더 가까이 소통하고자 SNS 계정을 오픈하게 됐다.”며 “’노블 커피’에 대해 더 자세히 알리고 ‘대한민국의 대표 건강 커피’로서 커피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일동후디스는 노블 커피 공식 SNS 계정 오픈을 기념해 각 채널에서 ‘SNS 팔로우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서는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팔로우완료’ 해시태그를 남기면 된다. 페이스북에서는 노블 커피 페이지를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제시된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채널별로 각 50명씩 추첨하여 총 100명에게 노블 커피 3종 세트(아메리카노 10T, 라떼 10T, 커피믹스 20T)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노블 커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지난 10월 30일, ‘후디스 그릭’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했다. 이를 시작으로 일동후디스의 브랜드마다 단독 SNS 계정을 개설해 브랜드별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해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