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 윈터 에디션’ 출시

친환경 로하스 경영을 추구하는 일동후디스가 연말연시를 맞아 ‘후디스 그릭 윈터 에디션’을 출시한다.

‘후디스 그릭 윈터 에디션’은 소담스레 내리는 흰 눈을 배경으로 한 한정판 번들 패키지가 적용된 구성이다. 눈사람 일러스트를 더해 겨울 느낌을 더욱 살렸으며 하단에는 소중한 사람의 이름을 적을 수 있는 네임칸을 구성하여 새해 덕담을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플레인과 무설탕저지방, 총 2종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후디스 그릭 윈터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건강해그릭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후디스 그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후디스 그릭 윈터 에디션’ 패키지에 구성된 네임칸에 소중한 사람의 이름을 적은 뒤 인증샷을 찍어 #후디스그릭, #건강해그릭 등의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총 30명을 추첨해 즐거운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호텔 숙박권 및 식사권, 영화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 및 후디스 그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후디스 그릭 윈터 에디션’은 2018년을 따뜻하게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2019년은 보다 더 건강한 한 해를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하였다.”며 “2019년에도 계속해서 에디션을 운영하며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후디스 그릭’은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국내 최초 그릭요거트다. 신선한 우유를 2배 농축하여 안정제, 색소 등 인공 첨가물을 넣지 않고 각각의 용기에 담아 개별 발효시켰으며 유청을 제거하지 않아 칼슘, 단백질 등 영양성분이 풍부하다. 또한 1,500억 마리 이상의 生유산균이 담겨있어 장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