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초로 키운 자연방목 프리미엄‘후디스 산양유아식’신뢰도↑

친환경 로하스 경영을 추구하는 일동후디스(회장 이금기)의 목초로 키운 자연방목 프리미엄 ‘후디스 산양유아식’이 ‘제 9회 2019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유아식 부문에서 8년연속 수상했다.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은 신뢰도, 호감도, 만족도, 사용후기 등 7개의 항목에 대해 소비자 직접 투표와 외부 심사위원의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선정된 브랜드는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대표적인 브랜드로 인정받는 영예를 안는다.

유아식 부문 수상 제품인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대한민국 대표 명품 산양분유로 국내 산양분유 시장에서 약 80%라는 독보적인 수치로 16년간 대한민국 NO.1으로 자리잡고 있다. 뉴질랜드 청정자연 속에서 항생제, 성장호르몬, 스트레스 없이 키운 건강한 산양의 원유를 착유 후 24시간 내 원라인(one-line) 공법으로 바로 만들어 더욱 신선하고 깨끗한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민감한 아기도 부드럽고 편안하게 소화가 잘되는 100% 산양유 단백질과 지방은 물론 모유와 같은 유즙분비방식으로 CLA, IGF, TPA-CPP, 뉴클레오타이드, 스핑고마이에엘린, 사이알릴올리고당 등 면역, 성장, 두뇌, 정장 등 다양한 생리활성성분이 자연 함유되어 산양 원유의 영양 가치를 그대로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뽑아주셔서 수상하게 된 만큼 감사한 마음과 동시에 더 제대로 제품을 만들어야겠다는 책임감을 느낀다.”며 “끊임없는 제품 개발을 통해 분유뿐만 아니라 어린이와 성인 등 전 연령을 아우를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국내 대표 분유 브랜드로 자리잡은 일동후디스는 분유 이외에도 그리스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국내 최초 그릭요거트 ‘후디스 그릭’, 세계 최초 카카오닙스 액상차 ‘카카오닙스차’, 시그니처 건강 커피 ‘노블’, 등을 선보이며 종합식품기업으로서의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