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이들 선물로 ‘건강기능식품’ 각광…디지털 노안 시대 도래하면서 ‘루테인’ 인기
안국건강, 아이세이프 스페셜 기프트 등 다양한 구성·합리적인 금액대 선물 세트 선봬
 

기념일이 많아 ‘가정의 달’로 불리는 5월. 어버이 날부터 스승의 날, 부부의 날까지 선물 고민으로 골머리를 앓는 이들이 많다.

무난한 현금 선물도 좋지만, 최근에는 연령과 관계없이 건강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지며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의미와 실용성까지 갖춰 가정의 달 선물로 가장 사랑 받는 품목 중 하나다.

그 중에서도 최근 스마트폰의 일상화로 인해 디지털 노안 시대가 도래하면서 ‘루테인’이 특히 각광받고 있다. 루테인은 눈 노화를 예방하고 눈 건강을 유지시켜 주는 영양소로, 음식만으로는 하루 권장량을 충족하기 힘들어 건강기능식품으로 섭취해야 한다는 인식이 확산되고 있는 것.

이에 눈 건강 전문기업 안국건강이 루테인 런칭 10주년을 맞아, 블랙과 골드 컬러로 구성된 프리미엄 패키지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아이세이프 루테인’ 스페셜 기프트를 선보였다. 인도 카르나타카 지역의 전용 농장에서 원료를 직접 재배해 증류공법 기술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40% 고농도 루테인을 사용하고, 안국건강만의 ‘안심캡슐’ 시스템을 적용해 모든 원재료와 캡슐 외피까지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108일간 섭취할 수 있는 구성분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눈 피로와 노안으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가정의 달 선물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함께 선보인 ’안국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 선물 세트는 루테인에 항산화 영양소를 더해 한층 스마트해진 구성으로 주목 받고 있다. 소중한 분을 위한 선물인 만큼 탄탄한 마감 처리와 안정감 있는 고급 패키지로 업그레이드했을 뿐 아니라, 항산화 영양소 추가로 새롭게 리뉴얼된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를 담았다.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베타카로틴과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 E·셀레늄·구리·망간, 면역력에 좋은 아연까지 한 캡슐에 담아 눈 노화뿐 아니라 전반적인 눈 건강 관리까지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

안국건강 관계자는 “잦은 기념일에 지출 부담도 늘기 마련인 5월, 가족과 지인을 위한 선물로 눈 건강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매년 꾸준히 늘고 있다”며 “눈 건강 전문기업 안국건강의 루테인 선물 세트는 다양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대는 물론, 연령대나 건강 고민에 따라 맞춤형 선물이 가능해 받는 이들의 만족도 또한 높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