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직 건강이든, 일 년 만에 ‘장어·복분자’ 재출시
 

국내산 주원료에 과학적 영양성분을 더한 건강식품 전문회사 ㈜뉴트로직(Nutrogic)에서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건강이든 장어복분자’를 일 년 만에 재출시했다.

'건강이든 장어복분자'는 국립수산과학원에서 인증한 전국에 두 개 밖에 없는 무항생제장어 양식장 중 하나인 전남 나주 청산양만영어조합법인의 무항생제 장어만을 사용했다. 복분자 역시 유네스코 생물권 보장지역인 고창의 깨끗한 황토와 신선한 해풍을 맞고 자란 100% 국내산 복분자만을 사용해 영양을 더했다.

최고의 스테미너 식품으로 알려진 장어는 양질의 단백질과 몸에 좋은 불포화 지방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또한 마그네슘, 인, 철, 칼륨, 칼슘 등도 골고루 함유해 허약체질을 개선하고 산후나 병후회복에도 널리 쓰인다. 이와 함께 장어의 점액성 단백질은 기초대사를 촉진하는 효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기력회복 및 피부 미용, 성장기에도 우수한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복분자'는 예로부터 장어와 궁합이 가장 잘 맞는 식품으로 강력한 항산화 능력을 가진 안토시아닌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뉴트로직 마케팅팀 배민혁 팀장은 "건강이든 장어복분자는 100% 무항생제 장어와 고창의 신선한 복분자를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철저한 품질관리를 기본 원칙으로 삼고 합성착향료, 색소, 보존료 등을 넣지 않아 원료 자체의 맛과 건강을 느낄 수 있다” 고 설명했다.

뉴트로직은 곧 다가올 추석을 맞아 8월 26일부터 9월 15일까지 ‘건강이든 장어복분자’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건강이든 사과아로니아’ 24개입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강이든 장어복분자’는 건강이든 공식 홈페이지(www.nutrogic.co.kr)와 네이버 스토어팜을 비롯 마켓컬리, 오아시스, 오픈마켓(티몬, 위메프) 외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80ml 30개 1박스에 121,000원이다. (문의: 1566-7079)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