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로그인 회원가입
최종편집 : 2019.11.18 월 16:36
인기검색어 : 특별자치도, 지방선거
> 뉴스 > 기업탐방
     
롯데칠성음료, 국가고객만족지수 7년 연속 1위 선정
음료 부문 단독 1위…소용량 제품 등 고객만족도 높여
2019년 10월 01일 (화) 16:11:01 편집국 seasnipe@naver.com
   
롯데칠성음료 이영구 대표이사(왼쪽)가 7년 연속 음료 부문 단독 1위 기업에 선정돼 인증패를 받은 후 홍준호 조선일보 대표이사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가 1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9 NCSI(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 시상식’에서 7년 연속 음료 부문 단독 1위 기업에 선정돼 인증패를 받았다.

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국가고객만족지수)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 국내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총 78개 업종, 334개 기업을 대상으로 이를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 평가한 만족지수다.

이번 조사에서 롯데칠성음료는 세부 항목인 고객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고객충성도 및 고객유지율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7년 연속으로 음료부문 단독 1위를 차지했다.

롯데칠성음료는 가용비 높인 500mL 대용량 커피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소용량 트렌드에 맞춘 160mL 미니 사이즈 ‘칠성사이다’ 인기 증가와 소비자 친화적 디자인으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9’ 본상을 수상한 ‘요랄라 요구르트맛 스파클링’, ‘델몬트주스 소병’ 등이 음료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의 차별화된 욕구를 만족시킨 것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경험하고 평가한 만족 수준에 대한 지표를 토대로 지난 2013년부터 올해까지 7년 연속 음료 부문의 고객만족도1위 기업으로 선정되어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음료 시장의 트렌드를 한발 앞서 제시하고 고객 생활에 가치를 더하는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식품의약신문(http://www.kfm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중국 광군제 홀린 농심 신라면 등 매
‘건강기능식품 인정마크를 꼭 확인하세
“오픈 이노베이션, K-바이오 위기탈
외식대기업 푸드테크, 골목식당이 배운
기능성 강화 된 NEW 비피더스 나온
"아이들과 함께 신선한 로컬 식재료로
JW중외제약, 베트남 제약사 ‘유비팜
제약산업계, 아일랜드·독일서 유럽진출
화려한 네온사인으로 연말 연초 밝히는
“아모잘탄패밀리, 고혈압치료 병용시
회사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제휴문의 불편신고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 무답수집 거부
03404 서울시 은평구 서오릉로7길 4, 2층(역촌동) | 전화 : 02-326-2501 | 팩스 : 02-326-2528
등록번호 : 서울다06990 | 등록일 : 2004년 7월 12일 | 발행인 : 김차휘 | 편집인 : 배문기
Copyright 2007 한국식품의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fm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