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아이를 둔 배우 윤상현과 키 성장 전문가 이수경 박사 출연
 

종근당건강은 배우 윤상현과 키 성장 전문가가 함께 출연하는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커’의 신규 TV CF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CF에는 아이커의 신규 모델이자 ‘동상이몽2’에 출연하며 세 아이의 가정적인 열정아빠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배우 윤상현과,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의 아역배우 주예림, 그리고 키 성장 전문가인 이수경 박사가 함께 출연했다.

새로운 CF 영상은 성장판이 닫히기 전 아이들의 숨은 키를 찾아줘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배우 윤상현이 아이의 키를 고민하는 아빠 역할로 분해 자녀의 성장을 고민하는 부모 세대와의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했으며, 실제로 아이커 공동연구개발에 참여한 이수경 박사도 등장해 제품의 전문성을 강조했다.

종근당건강의 아이커는 식약처가 인정한 키 성장 기능성 원료인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 HT042를 주성분으로 함유해, 어린이 키 성장은 물론 영양균형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23년 간 쌓은 종근당건강만의 기술력으로 연구개발부터 제조, 유통에 이르기까지 토탈 관리하면서,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소비자만족도 1위, 농림축산부장관상수상 등의 우수한 성적과 소비자 만족을 얻고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이번 CF는 자녀의 키 성장을 고민하는 부모님들과 보다 가까이 소통하려는 종근당건강의 노력이 담겨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중시하면서 높은 전문성과 신뢰도를 갖춘 키 성장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 입지를 넓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