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밀, 대만 현지의 맛 ‘더 깊고 진한 흑당카페라떼’ 출시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대만 현지맛을 재현 해 큰 인기를 끈 흑당밀크티에 이어 달콤하고 진한 커피 맛이 더해진 ‘더 깊고 진한 흑당카페라떼’를 출시한다.

‘더 깊고 진한 흑당카페라떼’는 진한 캐러멜 느낌의 흑당에 신선한 우유와 커피가 들어간 제품으로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액상 컵 음료다.

푸르밀만의 독자적 레시피로 맛과 향의 밸런스가 뛰어나다. 패키지 또한 한 눈에 흑당 제품임을 알 수 있도록 흑당 특유의 짙은 갈색 시럽이 퍼져나가는 듯한 디자인으로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앞서 지난 8월에 선보인 푸르밀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는 대만 현지 음료와 가장 흡사한 맛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각종 SNS 등을 통해 입소문이 났다. 그 결과 출시 3개월만에 250만개를 돌파했으며 마트와 편의점 인기 품목으로 자리잡았다. 흑당카페라떼는 소비자들의 흑당 시리즈 출시 요청이 이어져 선보이게 된 것.

푸르밀 관계자는 “흑당밀크티는 그 동안 선보인 세계의 레시피 시리즈 중 가장 단기간에 최대 판매를 올린 제품”이라며 “흑당은 내년에도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도 트렌디하면서 색다른 맛을 찾는 고객을 위해 세계의 레시피 시리즈 개발에 힘쓸 것” 이라고 말했다.

푸르밀은 지난해 ‘세계의 레시피’를 기획, 세계 각지 음료를 마트나 편의점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9월에 첫 선을 보인 베트남 ‘연유라떼’와 이탈리아 ‘헤이즐넛초코라떼’, 위스키를 넣은 아일랜드 ‘아이리시커피’에 이어 대만에서 유행 해 한국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까지 4가지 컨셉으로 선보였다.

‘더 깊고 진한 흑당카페라떼’의 가격은 2,000원(250ml)이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