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로그인 회원가입
최종편집 : 2020.1.23 목 10:57
인기검색어 : 특별자치도, 지방선거
> 뉴스 > 식품
     
화려한 네온사인으로 연말 연초 밝히는 칸타타!
2019년 11월 14일 (목) 15:20:23 편집국 seasnipe@naver.com

롯데칠성음료, 한정판 ‘칸타타 겨울 스페셜 패키지’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겨울 시즌을 맞아 연말연시의 설렘과 기대감을 표현한 한정판 ‘칸타타 겨울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칸타타 브랜드에 신선한 느낌을 불어넣어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2016년부터 매 겨울 시즌에 선보이는 한정판 패키지로, 올해 4번째로 출시됐다.

이번 칸타타 겨울 패키지는 ‘화려한 네온사인으로 연말 연초를 밝히는 칸타타’라는 콘셉트로 스위트 아메리카노, 프리미엄 라떼, 카라멜 마키아토 등 총 3종으로 출시됐으며 내년 1월까지 한정 판매된다.

스위트 아메리카노와 카라멜 마키아토 패키지는 빛나는 크리스마스 트리 및 리스를 중심으로 눈꽃, 선물 등 크리스마스 소품 아이콘이 더해져 설렘 가득한 연말연시의 감성을, 프리미엄 라떼는 음향 기기와 트럼펫, 피아노 등의 악기 이미지로 흥겨운 연말연시 파티 분위기를 담아냈다.

또한, 칸타타 로고 상단에는 ‘해피 뉴 이어 2020(HAPPY NEW YEAR 2020)’ 문구를 넣어 다가오는 새해에 대한 기대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추운 겨울날 온장고 속 특별한 칸타타와 함께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 또는 새해 인사를 전한다면 소소하지만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칸타타는 2007년 4월 출시돼 국내 RTD(Ready To Drink) 원두 캔커피 시장의 포문을 연 브랜드로 2018년 기준 약 1조 2,500억 원의 누적 매출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식품의약신문(http://www.kfm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지난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 4조
식약처 차장에 양진영 국장 승진
이번 설에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감사의
“오픈 이노베이션 성공은 민·관 협업
대상 청정원, 19일 ‘네이버 브랜드
설맞이 한우 직거래장터 개최… 최대
'재단 핵심사업 통한 양질의 신규 일
달걀 산란일자 표시 실태, 신선도 개
국민이 직접 수입김치 유통실태 조사한
롯데중앙연구소, 푸드테크 스타트업 육
회사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제휴문의 불편신고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 무답수집 거부
03404 서울시 은평구 서오릉로7길 4, 2층(역촌동) | 전화 : 02-326-2501 | 팩스 : 02-326-2528
등록번호 : 서울다06990 | 등록일 : 2004년 7월 12일 | 발행인 : 김차휘 | 편집인 : 배문기
Copyright 2007 한국식품의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fm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