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내년 1월 27일까지 경품 이벤트

주식회사 오뚜기(대표이사 강신국)가 9월 14일부터 2008년 1월 27일까지 4개월간 오뚜기밥 출시 3주년 기념 ‘다이아몬드 1캐럿을 잡아라!’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이아몬드 1캐럿을 잡아라!’ 경품 이벤트는 맛과 영양이 그대로 살아있는 ‘맛있는 오뚜기밥’ 제품 내에 들어있는 응모권 뒷면의 행운번호를 확인한 후, 행사응모용 휴대폰번호에 행운번호를 문자메세지(문자전송비용 무료)로 보내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2008년 1월 31일 오뚜기 홈페이지(www.ottogi.co.kr)와 개별휴대폰에 문자메세지로 통보가 되며, 총 140명의 당첨자에게는 1캐럿 다이아몬드, 음식물처리기, MP3 플레이어, 카레선물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행사기간내 행사참여 우수자 34명을 선정해 동남아여행권, 음식물처리기 등 다양한 경품을 시상한다.
‘다이아몬드 1캐럿을 잡아라!’ 이벤트의 관련 사항은 오뚜기밥 제품내 부착된 경품응모권, 오뚜기 홈페이지(www.ottogi.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맛있는 오뚜기밥도 먹고 1캐럿 다이아몬드 등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되어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최근 오뚜기밥이 즉석밥 시장점유율 2위(AC닐슨 기준, 2007년 6∼7월) 자리에 올라선 만큼, 다양한 소비자 행사와 끊임없는 제품개발, 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