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중년 활력 건기식 ‘알로에버 플러스’ 선보여

새해를 맞아 부모님 및 어르신들에게 설 선물로 안성맞춤인 건강기능식품이 나왔다.

㈜유니베라(대표 박영주)가 뼈 건강과 장 건강, 피부 건강 그리고 면역력까지 한 번에 도와주는 중년 활력 건강기능식품 ‘알로에버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알로에버 플러스’는 면역력, 장 건강, 피부 건강 개선 소재인 알로에 겔과 뼈 건강 개선 소재 대두이소플라본을 주원료로 함유한 제품이다. 이외에도 로얄젤리, 이노시톨, 세븐베리, 쌀배아 추출물, 비타민C 등 다양한 부원료가 함유돼 있다.

‘알로에버 플러스’는 1일 2회, 1회 1포를 물과 함께 섭취하는 제품이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세심하게 관리해야 하는 건강 항목들이 생기는데, 그 중에 중요한 것이 뼈 건강이다. 특히 여성의 경우 나이가 들수록 여성호르몬의 일종인 에스트로겐이 감소돼 골밀도 감소에 영향을 준다. 또한 중년 이후로 접어들면 면역력과 장 건강 관리에도 신경 써야 한다.

‘알로에버 플러스’는 뼈에서부터 피부, 장, 면역력까지 한 번에 관리하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개선과 장 건강,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소재인 알로에 겔과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유사한 구조를 가지고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대두이소플라본을 주원료로 함유했다.

​이외에도 유니베라가 엄선한 로얄젤리, 이노시톨, 세븐베리, 쌀배아 추출물, 비타민C 등의 부원료를 추가했다.

‘알로에버 플러스’는 갱년기 이후 활기찬 생활을 원하시는 분, 뼈가 약해지기 쉬운 중장년층, 면역력 저하나 장 건강, 피부 건강에 고민이 있으신 분들에게 필요한 제품이다.

​새해 설을 맞아 부모님이나 친지의 건강을 위한 선물로도 안성맞춤인 아이템이다.

이 제품은 유니베라 대리점 및 방문판매원(UP)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알로에버 플러스 소비자 가격은 : 3개월분(2gX 180포) 360,000원.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