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색다른 식감 ‘의성마늘 물에 데쳐먹는 프랑크’ 출시

가정에서 아이들 간식으로 색다르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소시지가 나왔다.

롯데푸드㈜(대표이사 조경수)는 ‘의성마늘 물에 데쳐먹는 프랑크’를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의성마늘 물에 데쳐먹는 프랑크’는 끓는 물에 3분만 데치면 더욱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나는 프랑크 소시지다. 고기의 입자가 곱고 소시지 껍질(케이싱)이 없어 기존 소시지보다 한층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소시지에는 알이 굵고 맛이 좋기로 정평이 나있는 의성마늘을 넣어, 잡내를 잡고 더욱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마늘의 아린 맛 없이 특유의 은은한 향만을 살렸다.

부드러운 식감과 담백한 맛으로 아이들 밥 반찬 혹은 간식으로 적합하다. 데쳐먹는 조리방법 외에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도 질겨지지 않고 이색적인 맛을 느낄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로는 7분간 조리하면 쫄깃하고 색다른 식감으로 즐길 수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의성마늘 물에 데쳐먹는 프랑크’는 끓는 물에 살짝 데쳐서 완성하는 한층 건강한 조리법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아이들이 특히 좋아할 수 있는 소시지”라며 “가정에서 아이들과 오랜 시간을 보내는 요즘 핫도그, 계란말이, 스튜 등 다양한 간식을 만들 때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