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이색 컬래버 신제품 ‘크런키 빼빼로’를 출시했다.

‘크런키 빼빼로’는 ‘빼빼로’에 ‘크런키’ 초콜릿을 입힌 제품이다. ‘크런키’의 특징을 살려, ‘뻥쌀’을 씹을 때 느껴지는 바삭한 식감이 좋다. 맛 또한 ‘크런키’ 특유의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그대로 느껴진다.

‘크런키 빼빼로’는 출시 전 특정 채널 테스트 판매에서 1일 평균 7천개가 팔릴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제품을 맛 본 소비자들은 ‘크런키 맛이 그대로’, ‘크런키와 빼빼로라니 역대급 맛없없(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 등의 반응을 보이며 각종 SNS를 달궜다.

롯데제과는 당초 ‘크런키 빼빼로’를 특정 시즌 기획 제품으로 계획했으나 소비자 및 판매처로부터 예상 밖의 뜨거운 호응을 얻자, ‘크런키 빼빼로’를 빼빼로의 주요 제품 라인업에 포함하고 향후 집중 홍보해 나갈 예정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500원이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