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임원진 대상…오는 24일부터 3차 걸쳐 20여명 선착순 마감

의료기기산업협회가 업계 CEO 및 임원진을 대상으로 ‘2020 최고 경영자 과정’ 교육을 진행한다.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이경국)는 바이오헬스 산업 동향, 기업 위기관리, 미래 트렌드 대응 등 다양한 콘텐츠와 최신 경영기법을 제공해 인문학적 소양은 물론 최고 경영자로서 중요한 인적 네트워킹 확대와 교류의 장 마련을 위한 '2020 최고 경영자 과정' 교육을 신설하고 오는 6월 24일, 8월 26일, 10월 28일 3차에 걸쳐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0 최고 경영자 과정’은 최근 글로벌 디지털 헬스케어 산업 발전 방향에 따른 최고 경영자의 리더십과 비즈니스 모델 혁신에 대한 교육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 최고 경영자의 경영기법과 미래를 준비하는 내용으로 구성돼 실제 비즈니스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육이다.

강연자는 디지털헬스케어연구소 최윤섭 소장, 아주대학교 김경일 교수, 한국외국어대학교 안재형 교수를 초청해 최신 의료기기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글로벌 리더십과 경영자에게 필요한 경영 스킬, 전략 경영, 위기관리 등에 대해 최신 이론과 기술 트렌드에 정통한 국내 최고 미래 전문가들로 구성됐다.

협회는 ‘최고 경영자 과정’외에도 의료기기 분야의 다양한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 개설을 앞두고 있으며, △의료기기 건강보험 과정 △의료기기 해외 인허가 과정 △의료기기 전주기 분야 교육 등 업계의 교육에 대한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하여 의료기기산업계 종사자 역량 제고에 힘쓸 계획이다.

이번 교육은 유료과정으로 삼성동에 소재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호텔에서 조찬과 함께 진행된다. 협회 교육홈페이지 (http://edu.kmdia.or.kr)에서 6월 1일부터 선착순 접수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교육연구팀(02-596-0563 / edu@kmdia.or.kr)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