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신뢰받는 언론으로 거듭나시기를

2003년 창간한 이래 우리나라 유일의 식품과 의약관련 산업을 선도하는 시사 전문지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노력해 오신 한국식품의약신문의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오며,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의 전달과 건전한 비판 등 참된 언론의 본보기가 되준 한국식품의약신문 임직원 여러분의 열정과 노력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냅니다.

특히 한국식품의약신문은 식품과 의약품 등의 안전한 공급과 건강 보호를 위한 정부의 정책, 관련 산업 동향 및 발전방안, 심층적인 분석과 해설 등 유익한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해 독자들을 만나고 있으며 독자의 입장에서 참으로 다행스럽다고 여겨집니다.

최근 우리는 다양한 환경 속에서 잠재적인 위험이 날로 증대되는 불확실한 위험한 사회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가 예상하지 못했던 코로나19의 팬데믹 확산 등으로 글로벌 수요 위축에 따른 저성장 시대가 한 동안 지속 될 것으로 예견되고 있으며, ‘사회적 거리두기’, ‘대면 접촉 최소화’ 등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로 국민들의 생활 패턴과 식품 구매 성향 및 소비 행태 등이 급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글로벌 위기를 극복하고 향후 대비하는 것이 우리 모두의 국가적인 중대차한 과제라 할 것입니다.

사단법인 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는 업계와 힘을 모아 건강하고 안전한 식품공급의 저변 확대는 물론 소비자에게 완벽한 신뢰성이 확보될 수 있도록 해 국내외적으로 식품산업의 경쟁력이 높아지도록 온 힘을 다해 노력하고자 합니다.

한국식품의약신문 창간 17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신속하고 알찬 정보 제공과 발전적인 방향 제시를 통해 더욱 신뢰받는 언론으로 거듭나시기를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