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DHA·EPA 영양 성분 함유 ‘미니막스정글’ 오메가-3

최근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이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다.

동아제약은 ‘미니막스 정글 오메가-3 DHA EPA’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미니막스 정글 오메가-3 DHA EPA는 두뇌의 구성 성분인 오메가-3 지방산을 보충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어린이의 눈 건강과 두뇌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DHA는 어유에 함유된 불포화 지방산으로 어린이의 뇌와 신경조직, 망막 조직의 중요한 구성 성분이 되고 건조한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미니막스 정글 오메가-3 DHA EPA 제품은 먹이사슬 생태계의 가장 낮은 단계의 소형 어류 95%만을 사용해 중금속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어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어린이의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베타카로틴과 세포 보호에 필요한 비타민E를 함께 보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최근 서구화된 식습관 변화로 인해 생선류 보다는 육류 및 인스턴트 식품의 섭취가 상대적으로 많아지면서 세포 성장과 신체 발달 과정에 꼭 필요한 불포화 지방산(EPA 및 DHA 함유 유지)의 규칙적인 섭취 필요성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또한 동아제약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미니막스 정글 오메가-3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에게 미니막스 정글 쇼핑백 및 체험 키트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 ‘미니막스 정글’은 이번 오메가-3 제품군을 출시하면서 어린이 라이프 스타일별 건강 이슈를 관리할 수 있는 7가지 상품군을 완성했다. ‘오메가-3 DHA EPA’와 ‘멀티 비타민 미네랄’ 등을 포함한 어린이 건강 필수 기능성 라인 4종과 ‘비타민 D’를 포함한 추가 3종의 라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아이의 건강 컨디션에 따라 관리할 수 있는 맞춤형 육아템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동아제약은 1984년 어린이 영양제 미니막스 발매를 시작으로, 어린이 감기약 ‘챔프’ 시리즈, 어린이 가그린 등을 연구 개발해오며 어린이들의 건강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지난해 어린이의 총체적인 성장 발달을 연구 목표로 하는 어린이 전문 연구센터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를 설립했다.

미니막스 정글은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 Dmall(디몰) 홈페이지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