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메타블럭’ 체지방 분해에 효과적인

HCA성분과 수용·불용성 식이섬유 함유 인기

열대야로 인해 잠 못 이루며 야식을 찾는 일이 잦아지고 있다.

하지만 대책 없이 야식을 즐겼다가는 뱃살과 체중이 주체할 수 없이 늘어나게 된다. 여기에 야식으로 인해 몸에 축적되는 체지방은 더 큰 문제를 야기할 수 있다. 체지방이란 우리 몸을 이루고 있는 지방분인데 그 양이 지나치게 많으면 비만뿐 아니라 심혈관계 질환, 당뇨병, 무기력증 등의 한 원인이 된다.

최근 체지방을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 각광받고 있다.

글로벌 천연물 기업 유니베라 (대표 이병훈, 김영환)는 HCA(hydroxycitric acid)와 식이섬유 성분을 함유해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체지방 분해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 받은 ‘메타블럭’을 판매하고 있다.

메타블럭에 함유된 HCA성분은 인도 남서부 지역에서 자라는 식물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의 껍질에서 추출한 물질로 지방합성 저해 및 체지방 분해 효과가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이 제품에 함유된 식이섬유에는 수용성과 불용성 식이섬유를 모두 함유하고 있어 체지방 분해기능을 강화시켰다. 아울러 제품에는 알로에 베라, L-카르니틴, 호로파 등도 함유하고 있으며 크랜베리와 라스베리, 레몬향 분말을 첨가해 맛과 향이 뛰어난 것도 특징이다.

메타블럭은 지난 2005년에 출시돼 늘어난 체지방으로 고민하는 중 장년층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에게도 인기가 많다. 특히 웰빙과 다이어트 열풍으로 체지방 관리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유니베라의 인기상품으로 자리잡은 제품이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체지방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체성분이지만 과다 축적된 체지방은 비만의 원인이며 성인병을 부른다”며 “메타블럭은 체지방을 분해시켜 건강한 몸매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며 특히 운동을 병행하며 함께 섭취하면 더욱 효과적이다”라고 말했다.

1일 분량을 개별 포장해 휴대가 간편한 이 제품은 1일 3회 2정씩 식사 30분 전에 충분한 물과 함께 씹어서 섭취하면 된다. 제품 문의는 유니베라 홈페이지(www.univera.com)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