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 다방’으로 유명한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www.angelinus.co.kr)가 9월 한 달간 어학전문업체 ‘YBM시사닷컴’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제품 구매 영수증에 기재된 응모번호를 YBM시사닷컴 홈페이지(www.ybmsisa.com 또는 e4u.ybmsisa.com)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스프레소머신(1명), 디지털어학기(10명), 닌텐도DS(5명), 백화점상품권(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9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또한 YBM 온라인강의를 신청하는 고객에게 엔제리너스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온라인강의 8만원이상 신청시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등 쿠폰 2종을, 12만원이상 신청시 쿠폰 4종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매일 12시 선착순 100명에게는 1+1 아메리카노 쿠폰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최상급 아라비카종 원두를 최고 시설을 자랑하는 국내 로스팅 공장에서 독자적인 퓨어로스팅시스템(pure roasting system)에 의해 소량씩 볶아낸 원두를 사용, 전국 190개 매장에서 고객들에게 가장 신선한 커피를 제공하며 ‘신선한(Fresh) 원두를 주 4회 공급’한다는 의미의 F4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