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속 주인공에 어울리는
세트메뉴 제안하면 원작소설 증정

감각적인 카페형 매장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국내 최대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대표이사 조상호)가 최근 드라마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커피프린스 1호점’ 원작 소설을 증정하는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파리바게뜨 홈페이지를 통해 드라마 속 네 명의 주인공에게 어울리는 커피 세트 메뉴를 제안하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10명에게 ‘커피프린스1호점’ 원작 소설 책 또는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 5,000점을 증정하는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커피프린스 1호점’ 도서 구매 고객 전원에게 10월말까지 전국 파리바게뜨 카페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기농 커피 무료 시음권’을 증정한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교보문고와 온라인 전문 서점 인터파크, 예스24, 리브로, 알라딘등이 ‘커피프린스1호점’과 종류별 커피 제조법이 담겨있는 커피 전문지 ‘홈바리스타(Home Barista)’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2권을 1권 가격(9,800원) 구입할 수 있는 1+1 이벤트 프로모션에도 함께 참여해 해당 도서 구매 고객 선착순 8천명에게 10월말까지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빵 교환권’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