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웰라이프사업본부가 황사철을 맞아 4월 16일부터 클로렐라 제품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황사 마스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봄철 및 황사철에 건강 유지를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위해 마련됐다.

클로렐라는 황사철에 유익한 건강기능식품 중 하나로 꼽힌다. 클로렐라의 주성분인 엽록소가 납, 카드뮴 등 각종 중금속의 배출을 촉진 시켜 체내 축적을 막아주기 때문이다.

또한, 클로렐라에는 단백질과 비타민을 비롯해 미네랄, 아미노산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면역력 증진에도 도움을 준다. 대상웰라이프 대표제품 ‘클로렐라 플래티넘’은 국산 클로렐라원말 95%와 국산 클로렐라추출물 5%를 함유해 클로렐라의 영양성분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대상웰라이프 나경호 본부장은 “환절기는 알레르기, 비염 등의 증상이 심해질 뿐 아니라, 면역력이 저하되는 시기다”며, “건강기능식품 섭취와 함께 봄철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황사마스크를 증정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16일부터 백화점, 할인점 및 통신판매 고객을 통해 대상웰라이프 클로렐라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총 3만개 소진 시까지 증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대상웰라이프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