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대표이사 전석락)에서 내 아이의 모습이라면 사소한 것 하나라도 사진으로 남기며 주변에 자랑하기 바쁜 엄마, 아빠들을 위해 휴대폰 가득한 아기사진을 대 방출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매월 주제를 선정해 그에 어울리는 아기 사진을 응모하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것.

아기愛 포토킹 선발대회의 이번 4월 주제는 바로 ‘우리 아기의 Fun~Fun’. 나만 보기 아까운, 엄마, 아빠를 웃게 한 내 아기의 재미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만 하면 손쉽게 참여 가능하다. 4월 30일까지 아이배냇 홈페이지(http://www.ivenet.co.kr/)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가장 많은 사람에게 웃음을 준 1등 당첨자 에게는 홈플러스 상품권 10만원권이 제공되며, 2등은 홈플러스 상품권3만원권을 제공한다. 이밖에 1, 2등을 포함해 추가 당첨자에게는 육아잡지 5월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2일 아이배냇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아이배냇 전석락 대표는 “요즘같이 어려운 시기에, 아이배냇과 함께 재미있는 아기 모습을 보며 많은 분이 한번이라도 더 웃으며 행복한 하루를 보내길 바란다”며, “매달 새로운 주제와 다양한 혜택을 준비할 예정이니, 아기 부모님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배냇은 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 보건복지부에서 주관하는 ‘행복나눔N’에 분유업체로는 유일하게 참여하고 있어, 순 산양유아식 제품을 구입하면 금액의 일부가 자동으로 기부금으로 적립되어 전액 모두 저소득층을 위한 단쳬에 기부가 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아이배냇 순 산양유아식은 젖소우유 성분을 일체 섞지 않고 유성분 중 산양유성분 100%를 실현한 진정한 산양유아식으로 많은 아기 엄마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세계적인 청정국가 뉴질랜드 식품안전국(NSFSA)의 철저한 품질관리 시스템하에 사계절 자연 목초로 사육되는 산양의 원유로 집유에서 제조까지 One-Stop System으로 오염경로를 최소화 시키고, 열변성을 최소화하는 공법으로 만들어 원료의 신선함은 물론 영양성분을 최대한 배려한 진정한 프리미엄 산양 유아식"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