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성사이다·아이시스8.0' 약 1억병에 박람회 로고 삽입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재혁)가 칠성사이다와 아이시스8.0 제품을 통해‘201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홍보에 나선다.

'201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는 '지구의 정원, 순천만(Garden of The Earth)'을 주제로 지난 4월 20일부터 오는 10월 20일까지 6개월간 전라남도 순천시 순천만 일대에서 열리는 자연과 인류의 공동 축제의 장.

롯데칠성음료는 공식후원사로서 붐업 조성을 위해 4월 중순부터 생산되는 칠성사이다와 아이시스8.0 등 주요 제품의 라벨에 박람회 홍보문구, 로고 등이 인쇄된 음료를 구입한 소비자들에게 이번 박람회 개최를 적극 알릴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 기간 동안 칠성사이다와 아이시스8.0은 1억병 이상 소비될 것으로 예상돼 우리 국민이 2회 이상 이번 박람회를 인지할 수 있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이 밖에도 자사 TVCF와 지면광고 등에서도 박람회 개최를 알리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201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활성화와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할 방침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의 공식후원사로서 행사장 곳곳에서 최고의음료를 통해 관람객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 환경친화적 기업으로서 이미지 제고의 기회로 삼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칠성사이다는 그 동안 '맑고 깨끗하다'는 제품 특성을 자연과 연결시켜 우리나라의 깨끗하고 소중한 자연을 보여주는 다양한 환경캠페인 TVCF와 함께 어린이 물사랑 캠페인, 국립공원 환경보고 캠페인 등 환경과 관련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해 왔으며, 저탄소제품 인증, 탄소성적표지 인증 등 환경보호를 위한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다.

아이시스8.0 역시 탄소성적표지 외에도 국내 최초로 라벨이 페트병에서 100% 분리되는 수용성 접착제를 사용해 재활용성을 극대화했고, 무게와 크기를 줄인 숏캡을 적용해 용기 경량화를 실현하는 등 친환경 대표제품으로 지속적 변화를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