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눌수록 맛있는 2013개의 행복’ 행사 가져

대상㈜ 청정원 봉사단과 청정원 주부봉사단이 4일 소외계층을 위한 1일 싼타가 됐다.

대상㈜는 4일 신설동에 위치한 그룹 사옥에서 명형섭 대표이사와 150여명의 임직원이 나눔을 실천하는 ‘나눌수록 맛있는 2013개의 행복’ 행사를 가졌다.

올해로 7년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대상에서 지난 2007년부터 전사적으로 진행해 온 사회공헌 활동이다. 매 년 연말을 마무리 하면서 그 해 연도의 개수만큼 선물세트를 직접 만들어 소외계층에게 전달하는 나눔행사를 펼쳐오고 있다. 이에 따라 올해는 2013개의 정성이 담긴 선물세트를 굿네이버스의 빈곤가정과 학대피해 아동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종류도 대상의 대표 인기 제품인 장류를 비롯해, 홍초와 캔햄 등 29개 품목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정성스레 전달된다. 소비자가로 환산하면 세트 하나에 총 10만 2천원에 달한다.

대상 청정원의 정영섭 사회공헌팀장은 “올 겨울 유난히 춥다고 하는데 소외계층이 겪게 될 겨울 한파는 그 이상일 것”이라며 “정성을 담은 선물세트가 이들에게 위로가 돼, 따듯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특별히 이날 행사에는 명형섭 대표이사를 비롯한 대상 임직원 외에 굿네이버스 소속의 자원봉사자와 대상웰라이프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방송인 김성경씨도 함께 참여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