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맥심 화이트골드' 러브레터 이벤트 진행

대한민국 대표 커피 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이 11일 오전 종로구 젊음의 거리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화이트데이 기념 프로모션 이벤트를 홍보하고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화이트데이에는 화이트골드로 사랑을 쓰세요'라는 테마로 진행하는 이벤트를 알리기 위해 진행됐으며 시민 1,000여명이 함께해 성황을 이루었다.

맥심 화이트골드 홈페이지(www.maximwhitegold.co.kr)에서는 3월 14일까지 소중한 사람에게 손편지로 쓴 러브레터를 전달하는 '화이트골드 러브레터' 이벤트와 '화이트데이의 사랑'을 주제로 직접 쓴 손글씨(캘리그라피)를 응모하는 '화이트골드 손글씨 갤러리'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당첨자는 3월 2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커피향 잉크와 라미 만년필, 티파니 목걸이, 영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화이트데이 당일에는 서울 남산N타워 광장에서 '화이트골드 러브레터' 오프라인 이벤트를 연다. 시음행사와 함께 러브레터 쓰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작성한 엽서는 추후 우편으로 발송해준다.

동서식품 고은혁 마케팅 매니저는 “맥심 화이트골드의 순수하고 따뜻한 이미지와 화이트데이의 사랑, 손글씨의 감성이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사랑을 전하는 화이트데이에 맥심 화이트골드로 향기로운 고백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