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피도·락피도엘 등 온라닝 프리미엄 제품군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주)에프앤디넷(대표 김경옥)은 락피도·락피도엘을 비롯한 자사 ‘온라인 프리미엄 제품’이 국내 주요 면세점 8곳에 입점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에프앤디넷이 입점하게 된 면세점은 신라(서울장충점, HDC용산점, 제주점, 898상점), 롯데(인천공항점, 제주점, 소공점), 두산타워 본점 등 총 8곳이다. 판매 제품은 △락피도·락피도엘 △이지바울 △키즈 오메가3 츄어블 △썬디드롭스 등 신세계몰, CJ몰, 지마켓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소비자 구매율 및 만족도가 가장 높은 제품군 12종이다.

2013년부터 중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주)에프앤디넷은 이번 면세점 입점을 계기로 중국인들을 주축으로 한 많은 해외 소비자들에게 자사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더 많은 중국시장에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중국역직구몰과 계약하여 온라인 판매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자사 웨이보를 운영하며 중국 소비자들과 직접적으로 소통하는 등 다양한 현지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다.

㈜에프앤디넷 김경옥 대표는 “이번 면세점 입점으로 한국을 찾는 해외 관광객들에게 국내 건강기능식품의 우수성을 본격적으로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국내뿐 아니라 해외 고객들의 만족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안전하고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개발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프앤디넷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양질의 제품을 개발 및 제공하며, 3년 연속 소비자 신뢰도, 만족도, 구매율까지 1위를 이어오고 있는 국내 대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이다. 현재 전 연령층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임산부를 위한 임신 시기별 맞춤영양제, 유소아를 위한 성장시기별 영양제등 20여종의 건강기능식품을 전국 5,000여 병·의원과 3,000여 약국을 통해 공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