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6일까지 홈페이지 접수…선발된 200명 약 1년 간 활동

오리지날 두유 베지밀을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이순구, www.vegemil.co.kr)이 베지밀 소비자 홍보단 'V컨슈머피아 7기'를 모집한다고 최근 밝혔다.

올해로 7회째 진행되는 'V컨슈머피아'는 베지밀, 컨슈머, 유토피아(Vegemil, Consumer, Utopia)의 합성어로 식물성 건강음료의 대명사베지밀 두유를 직접 체험하고 홍보하는 소비자 홍보단을 뜻한다.

평소 건강과 두유와 같은 식물성 음료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온라인 활동에 적극적인 지원자는 우대한다. 지원 방법은 정식품 홈페이지(www.vegemil.co.kr) 회원 가입 후 지원서를 작성하면 완료된다. 모집은 6월 6일까지이며, 선정 결과는 6월 14일 정식품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정식품은 이번 모집을 통해 소비자 홍보단 'V컨슈머피아' 총 20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이들은 향후 1년 동안 다양한 미션 수행을 통한 브랜드 홍보 활동과 더불어 신제품 시음, 제품 컨셉조사 등 신제품 개발에도 적극 참여하게 된다.

특히 V컨슈머피아 중에서 우수 리뷰어 및 우수 미션 수행자를 선발해 온라인 쇼핑몰 이데이몰(www.edaymall.com)적립금과 제품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정식품 이동호 홍보팀장은 “V컨슈머피아는 정식품을 대표하는 소비자 홍보단으로서 제품 체험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베지밀 두유와 식물성 음료의 장점을 널리 알리는 활동을 할 예정"이라며 "V컨슈머피아의 참신하고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두유의 건강함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