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아몬드협회, 모델 한혜진과 함께‘아몬드 뷰티 어택’ 행사 진행
11~12일 양일간 서울 일민미술관과 건대 스타시티몰서 소비자체험 행사개최

완벽한 뷰티 간식 캘리포니아 아몬드를 알리는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www.almonds.or.kr)가 4월 11일, 12일 양일간 서울 일민 미술관 앞과 건대 스타시티몰에서 캘리포니아 아몬드 홍보모델 한혜진과 함께 ‘아몬드 뷰티 어택(Almond Beauty Attack)’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캘리포니아아몬드협회가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아몬드, 마이 뷰티 시크릿(Almonds, My Beauty Secret)’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팝업 부스 ‘아몬드 뷰티 시크릿 박스(Almond Beauty Secret Box)’을 통해 아몬드의 영양과 뷰티 효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팝업 부스인 ‘아몬드 뷰티 시크릿 박스’에서는 아몬드 스토리존과 파우더룸, 포토키오스크 운영과 룰렛 돌리기와 퀴즈등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뷰티 간식 아몬드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프로그램별 미션을 완료한 참여자에게는 캘리포니아 아몬드 뷰티 파우치와 아몬드 보틀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특히, 행사 첫날인 11일에는 철저한 자기관리와 건강미의 아이콘으로 2030 여성들의 워너비가 된 캘리포니아 아몬드 홍보 모델 한혜진이 직접 참여해 천연 뷰티 간식 아몬드를 활용한 자신의 뷰티 시크릿을 공개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캘리포니아 아몬드의 뷰티 시크릿을 알리는 아몬드 뷰티 멘토인 모델 한혜진은 “아몬드는 체중조절은 물론 피부와 모발 건강에도 도움을 줘 늘 챙겨 먹는 나만의 뷰티 시크릿이다” 라며,“하루 한 줌으로 간편하게 건강과 아름다움을 챙길 수 있는 아몬드를 뷰티 간식으로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캘리포니아아몬드협회는 이번 행사를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아몬드 뷰티 시크릿 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환절기 생기를 잃은 피부와 푸석한 머릿결에 좋은 아몬드의 뷰티 효능을 댓글로 달고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아몬드 뷰티 시크릿 박스’를 선물로 제공한다.

아몬드 뷰티 어택에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의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AlmondsKR),페이스북(www.facebook.com/almondsKR), 트위터(www.twitter.com/AlmondsKR)등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영양소와 천연의 고소한 맛, 풍부한 식감의 아몬드는 피부 건강과 체중 조절은 물론 에너지 공급과 심장 건강에 좋은 뷰티 간식이다.

아몬드 한줌(약 23알, 30g)에는 식이섬유(4g), 비타민 E(8mg), 단백질(6g), 몸에 이로운 단일불포화지방(9g) 등 11가지 필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특히 아몬드에 풍부한 비타민E는 천연 항산화제로 피부노화 방지 및 건강한 머릿결 유지에 좋으며, 식이섬유와 식물성 단백질은 체중 조절에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