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직접 상품 패키지 원하는 디자인으로 제작

대한민국 대표 식품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오는 7월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 간 개인의 취향대로 디저트 쿠키 ‘오레오’의 선물 패키지를 꾸밀 수 있는 ‘오레오 컬러필드(OREO COLOR-FILLE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레오 컬러필드’는 소비자가 직접 상품 패키지를 원하는 디자인으로 제작할 수 있는 개인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을 통해 1만개를 한정 판매한다.

우선 G마켓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패키지 일러스트를 선택하고, 배경과 세부 이미지에 각각 어울리는 컬러를 칠한 뒤 선물을 받을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작성하면 패키지가 완성된다. 완성된 패키지는 제품을 수령하고자 하는 주소를 입력하면 택배로 받아볼 수 있다.

오레오 컬러필드 패키지에는 오레오 화이트크림, 초콜릿크림, 딸기크림 등 3종의 쿠키는 물론 오레오 모양의 다용도 파우치가 함께 담겨 있으며 배송비 포함 9,9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동서식품 김홍주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프로모션은 나만의 개성과 취향을 담아 디자인한 제품을 친구나 연인, 가족 등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선물할 수 있다는 점에서 유쾌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오레오를 더욱 맛있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레오는 샌드위치 과자의 대명사로 불리며 10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디저트 쿠키다. 국내에서는 대표 제품인 화이트크림과 초콜릿 크림, 딸기 크림, 골든 오레오 등 다양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