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산화 커피 노블, 알고 마시면 더욱 맛있어

친환경 로하스 경영을 추구하는 일동후디스의 항산화 커피 ‘노블 커피’가 ‘노블 커피 백과사전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블 커피’는 작년 12월 일동후디스가 건강 커피를 표방하며 야심차게 선보인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다. 산뜻한 향미를 지닌 ‘노블 아메리카노’와 설탕을 따로 넣지 않아 달지 않고 부드러운 맛을 지닌 ‘노블 라떼’, 설탕 흡수를 낮추는 자일로오스를 넣어 건강한 달콤함을 더한 ‘노블 커피믹스’ 등 총 3종이다.

‘노블 커피’는 원두 로스팅 과정에서 잃기 쉬운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 함량을 극대화하기 위해 그린커피빈추출물을 넣었고 믹스 커피의 문제점으로 지목받는 식물성경화유지는 빼고 신선한 코코넛 오일과 1A 등급 우유를 사용해 ‘건강 커피’의 대명사로 자리잡았다. 또한 고급스러운 풍미를 자랑하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케’ 원두와 콜롬비아 및 에콰도르산 아라비카 원두의 절묘한 블렌딩이 맛과 향까지 살려 커피 맛을 아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더욱 인기다.

‘노블 커피 백과사전 퀴즈 이벤트’는 건강한 커피에 대한 상식을 소비자들과 재미있게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노블 커피 브랜드 사이트에서 노블 스틱커피 3종 중 취향에 맞는 커피 1종을 선택하고 노블 커피 특징에 대한 3개의 퀴즈를 맞추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4명에게 뷰티 디바이스,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9월 9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매영수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노블 스틱커피를 구매한 영수증 상단에 이름을 적은 사진과 필수해시태그(#노블커피, #노블커피서, #항산화커피, #건강커피)를 붙여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노블 커피를 두 종류 이상 구매하면 당첨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LG전자 미니빔, 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