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장장애, 피로누적 등 빠른회복에 건식제품 도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이 지나갔다.

올해 추석 연휴는 전반부가 긴 반면 추석 당일 이후는 하루밖에 여유가 없어 피로가 회복되기도 전에 일상생활로 돌아가야 한다. 명절 후유증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수면과 규칙적인 생활로 빨리 돌아와 원래의 생체리듬을 찾는 것이 중요하지만 보다 빠른 생체 리듬을 회복하기 위해 건강기능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한가지 방법이다.

글로벌 천연물기업 유니베라(대표 이병훈,김영환 www.univera.com)가 명절 후유증 극복에 효과적인 건강기능식품들을 증상 별로 나누어 추천한다.

위장을 편안게 '알로엑스골드 액티브알로에'
'알로엑스골드 액티브알로에'는 유니베라가 10여년의 연구 끝에 개발한 알로에 원료인 '액티브알로에'를 원료로 만든 제품으로 알로에 생초에 비해 세포재생, 면역회복능력이 3배나 높은 제품이다. 이 제품은 면역력을 증강시켜 밸런스가 깨진 위장활동을 정상화 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다른 건강기능식품과 함께 섭취 시 체내 흡수를 돕는 작용을 한다.

이 제품은 알로에 원액에 올리고당과 다당체를 혼합한 액상 타입으로 물처럼 간편하게 마실 수 있으며, 위장의 세포 재생능력을 활성화 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1일 3회, 1회 40g씩 식전에 복용하면 되며, 가격은 3만5000원(1,000g)이다. 선물용으로 좋은 기획 상품으로는 기획 1호 세트(1000g*3병)가 10만원, 기획 2호 세트(4000g, 200포)는 14만원이다. 알로엑스골드 액티브알로에 디럭스(1000g*12병, 38만원)는 대용량으로 온 가족이 함께 음용하기에 적당하다.

활력 에너지 충전 '에너밸'
마음은 벌써 고향이라 하지만 명절 고향길은 멀고도 멀다. 힘들게 도착한 고향에는 반가운 얼굴들과 함께 명절 가사노동이 기다리고 있다. 장거리 운전으로 고생했을 운전자들과 음식 준비에 시달렸을 여성들의 피로 회복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비타민제가 제격이다.

유니베라에서는 한가위의 지친 몸의 피로회복과 영양균형에 도움을 주는 '에너밸'을 추천한다. 에너지와 밸런스의 합성어인 '에너밸'은 비타민 B1, B2와 특화된 성분인 인삼의 유효성분을 추출한 'UG10'이 활력강화를 돕고, 액티브알로에, 비타민 C, 셀레늄, 아연, 마그네슘 등 각종 미네랄이 함유돼 있어 현대인이 간과하기 쉬운 영양 불균형을 효과적으로 개선해 준다. 1일 2회, 1회 1포씩 복용하면 되고 1포씩 낱개 포장돼 있어 휴대하기 편리하다. 가격은 3개월분(180포, 360g) 한 상자에 18만원이다.

체지방 관리 '메타블럭'
기름진 명절음식으로 인한 과식과 고열량의 음식 섭취로 늘어난 체지방에 대해 고민하는 사람들에게는 유니베라의 건강기능식품 '메타블럭'을 추천한다.

'메타블럭'은 식이섬유와 HCA(hydroxycitric acid) 성분을 함유해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체지방 분해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 받은 제품이다. '메타블럭'에 함유된 식이 섬유는 수용성과 불용성이 상승작용을 유발해 효과적인 체지방 관리가 가능하며, 체중감량에 도움을 준다. 또 다른 함유 성분인 HCA성분은 인도 남서부 지역에서 자라는 식물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의 껍질에서 추출한 물질로 지방합성 저해 및 체지방 분해 효과가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제품에는 알로에 베라, L-카르니틴, 호로파 등도 함유되어 있으며, 크랜베리(cranberry)와 라스베리(raspberry), 레몬향 분말을 첨가해 맛과 향이 뛰어난 것도 특징이다. 1일 분량을 개별 포장해 휴대가 간편한 이 제품은 1일 3회, 2정씩 식사 30분 전에 충분한 물과 함께 씹어서 섭취하면 된다. 가격은 2개월분(360정, 720g) 한 상자에 14만원이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