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22주년 축사]정명수 (사)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장 

 

한국식품의약신문의 창간 2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창간 이후부터 식품 및 의약 관련 종합 전문지로 식품과 의약에 대한 정확하고 다양한 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해 온 임직원분들의 노고에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건강한 삶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며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 산업은 앞으로 더욱 수준 높고 다양하게 변화될 국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노력하는 동시에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 해외 수요에도 원활히 대처해나가고 있습니다. 

우리 협회는 산업 성장 속도를 가속화하면서 글로벌 무대에서 영향력을 더욱 넓혀나가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삼았습니다. 업계 의견 수렴을 통해 실질적인 산업 발전 방안을 마련하고, 정책 연구 정기 과제 추진과 연구 활동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또한, 질적 성장의 기반이 될 수 있도록 표시·광고 문화를 건전하게 정착시키며 대국민 홍보 활동도 함께 이어나갈 계획입니다. 지속 가능성의 관점에서 반드시 필요한 수출 활성화, 전문 인력 양성에 대한 투자도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지난 22년 동안 전문적인 취재와 신속한 정보 전달을 통해 식품·의약품 분야에서 전문적인 정보와 의견을 제시해 주었던 한국식품의약신문이 올바른 정보 제공과 통찰력 있는 시선으로 건강기능식품 산업 발전의 여정에 계속 함께해 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한국식품의약신문의 창간 22주년을 축하드리며, 더욱 발전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