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구미젤리 형태 ‘크니쁘니 헬시키즈’ 2종 선봬

 

롯데칠성음료가 어린이 영양 관리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크니쁘니 헬시키즈’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건강기능식품 시장 성장에 따라 소비자 기호를 반영한 구미젤리 형태의 크니쁘니 헬시키즈를 선보인다. 크니쁘니 헬시키즈는 ‘멀티비타민’, ‘칼슘 & 비타민D’ 총 2종으로 인기 캐릭터 ‘크니쁘니’를 활용해 성장기 어린이가 즐겁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크니쁘니 헬시키즈 멀티비타민’은 달콤한 사과 맛으로 성장 발달 필수 비타민 8종과 미네랄 3종을 함유한다. 1일 2구미 섭취를 통해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A,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 C 및 비타민E 등 1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의 1일 영양성분기준치(3~5세 기준)를 100% 이상 충족한다.

‘크니쁘니 헬시키즈 칼슘 & 비타민D’는 상큼한 오렌지 맛으로 뼈, 치아 형성에 필요한 칼슘과 칼슘 흡수 및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D, 뼈 형성 및 에너지 이용에 필요한 망간 등을 함유한다. 어린이 뼈 건강을 위한 칼슘, 비타민D, 망간을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배합했다.

크니쁘니 헬시키즈 2종은 부원료로 락토바실러스 유산균 발효액, 유기농 프락토올리고당, 유기농 과일농축액 등을 포함해 더욱 건강하게 과일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귀여운 크니쁘니 캐릭터 모양의 구미젤리 제형으로 캡슐 형태 영양제를 삼키기 어려운 어린이도 손쉽게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으며, 개별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든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크니쁘니 헬시키즈는 어린이 성장에 필요한 영양분을 간식처럼 즐겁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라며 “새콤달콤한 과일 맛과 쫄깃한 식감, 건강하고 친근한 이미지의 크니쁘니 캐릭터를 통해 성장기 어린이가 즐겁고 건강한 비타민 섭취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개발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