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맛있고 간편하게 즐기는 '테이크핏 맥스 호박고구마맛' 선봬

 

남양유업은 신제품 ‘테이크핏 맥스 호박고구마맛’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겨울 시즌 인기 간식인 호박고구마 특유의 부드럽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제품은 기존 테이크핏 맥스와 동일하게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한 완전단백질을 21g 고함량으로 담았다.

여기에 동식물성 균형 단백질과 근육 생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아미노산 BCAA 4,300mg을 맞춤 설계하여 차별화된 성분의 강점을 더했다.

특히 1팩 음용 시 하루 권장량 38% 수준의 단백질 섭취가 가능하고, 저당·무지방(식품의 영양성분 강조 표시 기준) 설계로 다이어트 등 식단 관리 등의 니즈가 있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이와 함께 단백질 특유의 텁텁한 맛을 줄이고 참맛을 십분 즐길 수 있도록 1A등급 원유 기반의 유당분해 우유와 무첨가 두유액을 더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겨울 시즌 ‘국민 간식’으로 불리는 호박고구마의 풍부한 맛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단백질음료”라며 “운동과 다이어트에 진심인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남양유업은 MZ세대의 운동 열풍에 맞춰 지난해 7월 100% 완전단백질 콘셉트로 만든 RTD(Ready to Drink) 음료 ‘테이크핏 맥스’를 출시했다.

단백질 시장에 후발 주자로 진출한 만큼 테니스, 스노보드 대회와 서핑 일일 레슨 등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 마케팅과 함께, 제품과 굿즈를 활용한 ‘핏크루’ 활동으로 온·오프라인 연계 캠페인을 펼치며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했다.

이처럼 다채로운 활동을 펼쳐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테이크핏 맥스는 출시 후 현재 1,000만 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단백질 음료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