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 와일드피치’ 2차 체험단 모집

 

하이트진로음료(대표 박재범)가 진로토닉워터의 새로운 과일맛 확장제품 ‘진로토닉 와일드피치’ 2차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9월 개강 시즌을 맞아 진행한 ‘피치 소토닉’ 체험단 이벤트에 2,030여 명이 참여하는 등 진로토닉 와일드피치에 대한 큰 호응에 힘입어 2차 체험단을 기획했다는 것이 하이트진로음료 측 설명이다.

체험단 모집은 총 40명으로 18일부터 22일까지 레뷰(REVU) 사이트에서 지원할 수 있으며 선정 인원은 24일 확인 가능하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소비자는 제품 음용 후기를 필수 해시 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 및 블로그에 업로드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지난 7월 출시한 진로토닉 와일드피치는 전 연령층에서 선호도가 높은 과일 ‘복숭아’를 활용한 제로칼로리 토닉워터다. 진로토닉 고유의 맛에 국산 개복숭아(Wild Peach)를 더해 은은한 새콤달콤함과 깔끔한 단맛이 특징이다. 개복숭아는 담금술에도 널리 사용되는 품종으로 소주, 위스키, 보드카, 진 등 어떤 주류와도 조화를 이룬다. 

진로토닉 와일드피치와 소주를 2:1 또는 1:1 비율로 섞으면 알코올 도수 6~9도 수준의 피치 소토닉을 만들 수 있으며 주류 없이 피치 에이드로도 마실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앞서 진행한 진로토닉 와일드피치 체험단 1차 모집이 뜨거운 관심을 받아 추가로 모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토닉워터 신규 라인업인 진로토닉 와일드피치를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진로토닉 와일드피치’는 주요 대형마트, 편의점을 비롯해 온라인 채널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쿠팡 로켓배송 등으로도 빠르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