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간 소비자 중심 경영 주력한 결과 재인증 받아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2023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재인증을 받았다고 8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은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개선하는지 심사하는 국가공인인증제도다.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2년 주기로 인증한다.

동서식품은 지난 2021년 소비자중심경영 도입을 선포하고 같은 해 하반기에 CCM 신규 인증을 받았다. 이후 꾸준히 경영 활동 전반에 고객을 가장 중심에 두고 소비자가 만족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노력을 펼친 결과 2년이 지난 올해 CCM 재인증을 취득하는 성과를 거뒀다.

동서식품은 “그동안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사회공헌을 포함한 다양한 활동을 펼친 결과 CCM 재인증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기업 활동 전반에 고객의 다양한 목소리를 반영하며 소비자 만족도와 기업 경쟁력을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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