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하이뮨, 신규 바이럴 캠페인 영상.
▲일동후디스 하이뮨, 신규 바이럴 캠페인 영상.

 

‘대한민국 모두가 하이텐션이 필요한 순간’

일동후디스가 14일 ‘대한민국 모두가 하이텐션이 필요한 순간’을 주제로 하이뮨의 신규 바이럴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타깃별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리얼한 일상의 순간을 담아, ‘주부편’, ‘직장인편’, ‘학생편’ 총 3종으로 제작했다. 일상 속 하이텐션이 필요한 순간에 누구나 편하게 마실 수 있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의 장점을 부각하고자 영상을 기획했다.

특히 몰입감을 높이는 다채로운 효과음이 관전 포인트. 공개된 영상에서는 배우들의 말소리보다는 모션과 다양한 효과음을 통해 일상 속 일이 잘 풀리지 않는 상황을 표현, 공감대를 형성한다. 이후 배우들은 하이뮨 음료를 마시고 하이텐션이 되어 씩씩하고 건강하게, ‘하이텐션’으로 바뀌는 모습을 유머러스하게 연출해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하이텐션’ 체험단도 모집한다. 영상 주제별 타겟에 맞춰 주부는 13일부터 19일까지, 직장인 27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학생은 내년 1월 10일부터 1월 16일까지 순차 모집하며, 참여 방법은 하이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프로필 링크 통해 신청하면 된다. 베스트 리뷰어 대상으로는 백화점 상품권, 네이버페이 5만 원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영상을 통해 누구나 일상에서 마주할 수 있는 상황을 설정해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했다“라고 말하며 “일상 속에서 꼭 힘내야 할 결정적인 순간마다 하이뮨과 함께 에너지 충전을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