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알싸한 풍미 살린 밀키트 ‘마늘 듬뿍 닭볶음탕’ 선봬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한국인의 소울푸드인 마늘을 듬뿍 넣어 알싸한 풍미를 살린 ‘마늘 듬뿍 닭볶음탕’을 출시한다.

하림은 외식 물가 상승으로 비교적 저렴한 비용에 맛있는 한 끼를 즐기고 싶어 하는 소비자를 위해 가성비 좋은 닭볶음탕 밀키트 신제품을 선보였다. 닭볶음탕에 필요한 재료가 모두 준비되어 있어 냄비에 넣고 끓이기만 하면 전문점 수준의 요리를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하림의 ‘마늘 듬뿍 닭볶음탕’은 먹기 편하게 부위별로 손질한 100% 국내산 닭고기 한 마리와 당근, 감자, 양파 등 신선한 야채, 특제 소스로 구성되어 있다. 달콤하면서도 알싸한 맛을 더해줄 국산 다진 마늘을 비롯해 각종 채소가 필요한 만큼 들어있어 재료가 부족하거나 애매하게 남아 보관 및 뒤처리를 고민할 일이 없다.

냄비에 닭고기, 감자, 당근, 양파, 다진 마늘과 함께 태양초 고추장 양념소스를 넣고 끓이면 신선한 닭고기와 야채에 간이 속 밴 닭볶음탕을 맛볼 수 있다. 고추장 베이스 양념에 국산 마늘의 알싸함이 더해져 국물 맛이 더 시원하고 칼칼하며, 은은한 달콤함과 깊은 감칠맛도 일품이다. 기호에 따라 당면이나 떡, 라면 사리 등을 추가하면 더욱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닭볶음탕을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어 푸짐하게 드실 수 있도록 닭고기와 궁합이 좋은 마늘을 듬뿍 넣은 밀키트 제품을 출시했다”며 “외식 못지 않은 맛을 구현하는 국물요리 밀키트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어 앞으로도 밀키트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