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지 참여자 중 추첨 통해 오쏘몰 바이탈 m/f 증정
최대 24% 할인율 적용 오쏘몰 이뮨 특별 프로모션도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의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이 네이버와 함께 3월 5일부터 18일까지 ‘만보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걷기 운동과 함께 오쏘몰 섭취를 습관화해 건강 관리 효과를 극대화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챌린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오쏘몰 바이탈 m/f를 증정하며, 해당 기간 동안 동아제약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오쏘몰 이뮨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챌린지 기간 동안 네이버 건강판에서 하루 6천보를 달성하고 오쏘몰 브랜드 스티커를 모으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오쏘몰 바이탈 m/f 7일분 1박스를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아제약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오쏘몰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정가 129,000원의 '오쏘몰 이뮨 30일분'을 21% 할인가인 100,98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1일분이 추가 제공된다. 2박스 구매 시 혜택은 늘어난다. 정가 258,000원의 '오쏘몰 이뮨 30일분 2박스' 구매 시 24% 할인율이 적용된 최대 혜택가 195,840원에 구매 가능하며 2일분이 추가 제공된다. 추가 제공되는 1일분, 2일분 제품은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걷기 운동은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하는 습관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하루 30분 이상의 도보는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 심혈관 질방을 예방한다. 또한 호흡기 기능 및 면역 증진에도 도움이 되며 스트레스 완화와 체중 감량에도 효과가 있다.

건강을 지키기 위한 습관으로 운동만큼 중요한 것은 영양소 섭취다. 오쏘몰 신제품인 바이탈 m/f는 한국 남성, 여성의 영양 고민에 맞추어 영양소를 맞춤 배합한 올인원 건강기능식품이다. 오쏘몰 바이탈 m에는 아연과 비오틴이, 오쏘몰 바이탈 f에는 칼슘과 철, 엽산이 배합되어 있는데 이는 남/녀가 생애 주기에 따라 서로 다른 건강 고민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착안했다. 

특히 오쏘몰 바이탈 m/f에는 놓치기 쉬운 미량 영양소와 EPA 및 DHA 함유 유지, 마그네슘이 함유돼 있어 걷기 운동과 함께 데일리 섭취 습관을 형성한다면 일상의 건강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걷기 운동은 매일의 건강 습관으로 초보자가 도전하기에도 적합한 운동으로 알려져 있다”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오쏘몰 바이탈 섭취가 데일리 루틴으로 습관화돼 소비자의 꾸준한 건강 관리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쏘몰은 2020년부터 동아제약이 독일 오쏘몰 사로부터 공식 수입해 판매하고 있는 100% 독일 제조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1991년부터 30년 이상 쌓아온 ‘분자교정의학’ 기술력을 기반으로 미량 영양소를 과학적으로 배합해 고함량의 액상과 정제를 구현해 냈다. 

이중 제현 포뮬러를 시그니처로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오쏘몰은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국내 멀티비타민 시장 1위 브랜드 자리를 수성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