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호텔, 딸기 디저트 뷔페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 로비 라운지에서는 3월 1일부터 오는 4월 말까지 봄 과일의 여왕인 딸기를 이용한 케이크, 빵 및 쿠키 등 딸기 디저트 뷔페를 오후 2시 30분에서 5시 30분에 선보인다.

나른한 봄날 오후, 딸기의 상큼함을 마음대로 골라먹을 수 있는 이번 딸기 디저트 뷔페는 활력이 필요한 이들에게 지친 오후 시간의 활력소가 될 것이다.

봄을 여는 상큼한 딸기의 매력이 유혹적인 이번 디저트로는 딸기의 맛과 피스타치오의 고소한 맛이 절묘하게 조화된 딸기 피스타치오 크림 케이크, 치즈의 고소한 맛과 딸기의 톡톡 튀는 맛이 일품인 딸기 치즈 케이크, 신선한 레몬을 더해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줄 딸기 레몬롤 등 다양한 종류가 선보인다. 이뿐 아니라 딸기 크럼블, 딸기 바닐라 파나코나, 핑크빛의 초콜릿 분수와 딸기 등 신선한 봄 딸기를 이용한 달콤한 딸기 디저트를 뷔페로 맛볼 수 있다.

딸기에는 비타민C와 아연 등 노화 방지에 필수인 각종 요소가 들어 있고 여러 가지 호르몬을 조정하는 부신피질의 기능을 활발하게 하므로 체력 증진 및 피로 회복에 효과가 있다. 특히 딸기에는 과일 중 비타민C의 함량이 가장 높아 귤보다 1.5배, 사과보다는 10배가 많다. 딸기 6, 7개이면 하루 필요한 비타민 C를 모두 섭취할 수 있게 된다.

이번 딸기 디저트 뷔페는 오후 2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마련되며, 커피 및 차가 포함돼 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로비라운지에서도 3월부터 2달간 금요일부터 일요일 오후를 딸기 디저트 뷔페를 선보일 예정이다. 가격은 각각 2만 5천원.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